닛산 알티마, PPL 마케팅 강화

입력 2009-03-10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BS 새 주말 드라마 주인공 차량 제공

닛산의 중형 세단 알티마가 드라마 제품 협찬 마케팅(PPL)을 비롯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닛산은 지난 8일부터 시작한 SBS 새 주말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 알티마(Altima)를 주인공용 방송 차량으로 제공한다.

한국닛산 세일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엄진환 이사는 "국내에서의 PPL 마케팅은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상승에 있어 매우 효과가 크다"며 "닛산의 전략 모델이 될 알티마 출시에 맞춰 드라마 제품협찬을 실시해 알티마 이미지 뿐만 아니라 닛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닛산은 이 밖에도 자사의 스포츠카 350Z, 로그(Rogue)와 무라노(Murano) 등도 극중 주인공들의 차량으로 협찬한다. 닛산의 공식 전시장도 드라마의 배경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유호정, 한고은을 주연으로 하며 드라마 '왕과 나'를 연출한 이종수 감독과 '달콤한 인생', '불량커플' 등의 드라마를 쓴 최순식 작가가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한국닛산은 "지난 해 11월 브랜드 출범 이후 도심 LED 전광판 및 코엑스몰 내 광고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또한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VIP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신이 몰랐던 '미쉐린 별점'의 그늘(?) [이슈크래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53,000
    • -1.2%
    • 이더리움
    • 3,275,000
    • -3.7%
    • 비트코인 캐시
    • 424,800
    • -3.67%
    • 리플
    • 781
    • -4.41%
    • 솔라나
    • 195,900
    • -3.26%
    • 에이다
    • 467
    • -5.47%
    • 이오스
    • 638
    • -4.78%
    • 트론
    • 206
    • +0%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000
    • -4.39%
    • 체인링크
    • 14,590
    • -6.35%
    • 샌드박스
    • 333
    • -5.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