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새 통합멤버십 서비스 구축

입력 2009-03-09 10:12 수정 2009-03-09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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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 CJ푸드빌은 오는 19일 9개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는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Family Point)' 카드를 출시하고 통합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구축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창사 15주년을 맞이한 CJ푸드빌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기업의 내실을 다지고 진정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통합멤버십 서비스' 를 출범하고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 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통합멤버십 서비스는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하고 있던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통합한 것이다.

통합멤버십은 CJ푸드빌 9개 브랜드의 모든 매장에서 카드 수령 가능하며, 통합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과 함께 발급 받은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등록 한 후 사용하면 된다.

포인트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 적립' 또는 '10% 할인+0.5% 추가 적립'되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9일부터 CJ푸드빌 홈페이지(www.cjfoodvil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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