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간병 생활 지친 어머니 응원 위한 맘케어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3-30 17: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맘케어 현장 모습(사진제공=롯데멤버스)
▲맘케어 현장 모습(사진제공=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가 롯데그룹 사회공헌활동 ‘맘(mom)편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 29일부터 3일간 ‘포인트 맘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포인트 맘케어는 오랜 간병 생활에 지친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 시작된 CSV(Creating Shared Value∙공유가치창출) 캠페인으로,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의 기부금으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 건수는 630만 건에 달한다.

올 상반기에는 지난해 하반기 모금된 기부금으로 백혈병∙소아암 환아 부모 42명에게 보바스기념병원 종합건강검진과 마음케어 프로그램 등을 지원한다.

엘포인트 회원들은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후원하거나 만보걷기 미션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Cherry)’에서도 직접 기부 가능하다.

오상우 롯데멤버스 마케팅서비스부문장은 “엘포인트 회원들의 호응에 힘입어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이 3회째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머니들의 후기를 반영해 앞으로 프로그램을 더욱 다양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4:5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300,000
    • -3.22%
    • 이더리움
    • 4,558,000
    • -3.96%
    • 비트코인 캐시
    • 513,000
    • -3.12%
    • 리플
    • 650
    • -3.85%
    • 솔라나
    • 192,600
    • -8.46%
    • 에이다
    • 559
    • -4.44%
    • 이오스
    • 778
    • -4.07%
    • 트론
    • 180
    • -0.55%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600
    • -6.49%
    • 체인링크
    • 18,910
    • -6.43%
    • 샌드박스
    • 433
    • -5.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