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원 어그부츠, 단돈 85원"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메타버스서 7종 선봬

입력 2022-02-21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페토에 입점한 '어그'. (신세계인터내셔날)
▲제페토에 입점한 '어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이달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양털 부츠와 양털 슬리퍼, 트레이닝 수트 등 총 7종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페토(ZEPETO)는 전세계 2억 9000만 명의 가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어그는 브랜드 주 고객층인 10·20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을 아바타용 아이템으로 구현해 제페토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20만 원대에 달하는 어그 대표아이템 클래식 울트라 미니 부츠의 아바타용 아이템을 약 85원(8젬)에 살 수 있다. 어그 코케트 슬리퍼도 제페토에서는 7젬이다.

어그는 양털 부츠, 양털 슬리퍼, 로고 후디 및 조거 팬츠 등 7종을 시작으로 제페토 내 아이템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봄 신상품 중 좋은 반응을 얻은 11종을 가상 아이템으로 추가 출시하고 브랜드 특성과 시즌 콘셉트를 반영한 포토 부스도 운영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기존 어그를 신던 30·40세대가 아닌 어그를 새롭고 힙한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는 10·20세대를 공략한 디지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면서 “가상세계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젊은 층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장 10일 연휴…내년 10월 10일 무슨 날? [데이터클립]
  • 사생활부터 전과 고백까지…방송가에 떨어진 '일반인 출연자' 경계령 [이슈크래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종합] 금투세 소멸에 양대 지수 급등 마감…외인·기관 코스닥 ‘쌍끌이 사자’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118,000
    • -3.03%
    • 이더리움
    • 3,371,000
    • -2.63%
    • 비트코인 캐시
    • 458,700
    • -4.68%
    • 리플
    • 703
    • -0.42%
    • 솔라나
    • 219,900
    • -4.06%
    • 에이다
    • 455
    • -3.4%
    • 이오스
    • 571
    • -2.73%
    • 트론
    • 228
    • -1.72%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50
    • -4.62%
    • 체인링크
    • 14,390
    • -4.95%
    • 샌드박스
    • 318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