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3년 연속 인증 획득

입력 2021-11-15 16: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이고 신뢰감 있게 응대하는 기업임을 인정하는 국제적인 인증이다.

코웨이는 2019년 ISO 10002 인증을 최초 획득한 데 이어 올해 진행된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소비자의 요구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이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관점의 서비스를 강화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앞서 코웨이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 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코웨이만의 서비스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64,000
    • -1.08%
    • 이더리움
    • 4,815,000
    • +0%
    • 비트코인 캐시
    • 537,500
    • -0.09%
    • 리플
    • 682
    • +1.94%
    • 솔라나
    • 216,600
    • +5.56%
    • 에이다
    • 589
    • +4.25%
    • 이오스
    • 824
    • +1.85%
    • 트론
    • 181
    • +0.56%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1.13%
    • 체인링크
    • 20,350
    • +1.14%
    • 샌드박스
    • 464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