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명품 화장품관' 오픈

입력 2009-01-13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몰은 12일 '명품 화장품관'을 오픈하고 다양한 명품 화장품 브랜드를 유치해 판매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선보이는 브랜드는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굿스킨(good skin), 셀렉스 C(CELEX-C), 시세이도(SHISEIDO), 딸고(THALGO), 스매쉬박스(Smash box) 총 8개이며, 브랜드 수는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CJ몰에 따르면 CJ몰 명품 화장품관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본사와 직거래 하거나 백화점 납품 업체를 통해 공급받은 것으로 모두 정품이다. 따라서 유통 경로를 정확히 추적할 수 없는 병행수입 제품에 비해 신뢰할 수 있는 한편, 가격은 백화점 매장에 비해 저렴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매쉬박스 아이섀도우 트리오'는 한정 상품으로 65% 이상 세일된 1만4000원대에 판매하며, '오리진스 메이크어 디퍼런스 세트'(5만5000원)는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단독 구성이다. '셀렉스 C 어드밴스드 스킨 30ml'(13만2000원)을 구입하면 소비자가 6만6000원 상당의 '셀린 E-크림(30ml)' 정품을 증정한다.

1월 31일까지 대대적인 오픈 기념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브랜드 제품에 10% 할인쿠폰을 부여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기간 중 가장 많이 구입한 최고 구매고객 1명에게는 138만원 상당의 펜디 숄더백을 증정한다.

CJ몰 화장품 담당 최희은 MD는 "불황에도 백화점 명품 화장품 브랜드 매출이 급성장 했다는 것은 잘알려진 사실"이라며 "CJ몰의 경우에도 경기 침체가 심했던 지난해 10~12월 화장품 매출액이 전년대비 20% 가량 올려 새로운 고급 브랜드를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148,000
    • -3.58%
    • 이더리움
    • 4,247,000
    • -5.31%
    • 비트코인 캐시
    • 462,400
    • -5.84%
    • 리플
    • 605
    • -4.12%
    • 솔라나
    • 192,300
    • -0.1%
    • 에이다
    • 502
    • -7.21%
    • 이오스
    • 685
    • -7.06%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0
    • -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6.46%
    • 체인링크
    • 17,570
    • -6.04%
    • 샌드박스
    • 401
    • -3.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