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파워 22년 연속 '1위'

입력 2021-03-25 08: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7년간 축적된 기술력으로 김치냉장고 업계 선도하며 시장 개척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23년 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시행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위니아딤채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위니아딤채는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의 4실 각 실별 ‘오리지널 독립 냉각’제어, ‘오리지널 탑 냉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도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켰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2021년형 딤채 김치냉장고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10대 김치 전문 숙성상태 지원, 소주 슬러시 보관 기능 등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오리지널 김치냉장고 신화의 주력인 뚜껑형 김치냉장고에는 승강장치를 적용해 무거운 김치통을 힘들이지 않고 편히 들어 올리는 ‘오토리프트’ 기능을 탑재하며 호평을 받았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브랜드파워에서 딤채가 2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위니아딤채의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능을 추가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대한민국 3대 종합 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02,000
    • -4.45%
    • 이더리움
    • 4,475,000
    • -5.19%
    • 비트코인 캐시
    • 498,100
    • -5.93%
    • 리플
    • 640
    • -6.3%
    • 솔라나
    • 190,900
    • -7.78%
    • 에이다
    • 557
    • -4.95%
    • 이오스
    • 768
    • -6.34%
    • 트론
    • 182
    • +0%
    • 스텔라루멘
    • 127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50
    • -9.02%
    • 체인링크
    • 18,640
    • -8.9%
    • 샌드박스
    • 424
    • -8.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