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런치’ 재출시 3주 만에 100만 개 누적 판매 돌파

입력 2021-03-23 10: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돌아온 점심시간 할인 혜택 플랫폼 ‘맥런치’가 재출시 이후 3주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맥도날드 측은 지난달 맥런치 재출시 이후 맥도날드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 상승했다고 전했다. 맥런치가 판매되는 점심 시간대의 판매량 역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 상승했다. 맥런치 메뉴의 총 누적 판매량은 100만 개로,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가 각각 26만 개, 24만 개 판매됐다.

최근 한국맥도날드 앤토니 마티네즈 대표는 ‘Our New Way’ 전략 발표를 통해 고객 요청과 니즈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는 다양한 고객 혜택 플랫폼의 출시를 약속했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다방면의 조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맥런치의 재출시를 원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이에 기반해 더욱 풍성한 맥런치를 메뉴를 구성했다.

맥런치는 인기 버거 세트를 평균 1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비롯해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맥런치는 2005년 첫 출시해 2018년 종료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맥도날드의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26,000
    • -1.57%
    • 이더리움
    • 4,258,000
    • -2.56%
    • 비트코인 캐시
    • 454,700
    • -6.05%
    • 리플
    • 612
    • -3.77%
    • 솔라나
    • 195,100
    • -4.22%
    • 에이다
    • 507
    • -4.16%
    • 이오스
    • 718
    • -2.45%
    • 트론
    • 180
    • -2.7%
    • 스텔라루멘
    • 124
    • -3.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000
    • -4.32%
    • 체인링크
    • 17,900
    • -4.33%
    • 샌드박스
    • 417
    • -3.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