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국가고객만족도 4년연속 1위

입력 2008-12-17 14: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생산성본부 선정...고객 맞춤형 서비스 주력

현대카드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신용카드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NCSI 조사는 각 제품의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 등이 공동으로 주간해 발표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혁신적인 CS전략 등으로 전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단일 카드로는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카드M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체감도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H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세계 최정상의 스포츠 스타와 팝 스타를 초청해 펼친 슈퍼매치와 슈퍼콘서트를 비롯해 업계 최초의 서비스브랜드인 프리비아(PRIVIA), 고객 초청 프리미엄 영화 시사회인 레드카펫 쇼케이스 등 회원 대상 특화서비스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도 2위 기업을 2배 이상의 점수차로 제치고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올랐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기업을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고객만족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가장 추천하고 싶은 신용카드로 뽑힌 것은 매우 큰 영광"이라며 "고객들이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083,000
    • -1.52%
    • 이더리움
    • 4,244,000
    • -2.37%
    • 비트코인 캐시
    • 454,800
    • -5.35%
    • 리플
    • 609
    • -4.69%
    • 솔라나
    • 195,500
    • -3.6%
    • 에이다
    • 508
    • -4.15%
    • 이오스
    • 721
    • -2.44%
    • 트론
    • 180
    • -2.7%
    • 스텔라루멘
    • 123
    • -4.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50
    • -4.69%
    • 체인링크
    • 17,920
    • -3.81%
    • 샌드박스
    • 417
    • -3.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