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 지능형 고객 상담센터 구축

입력 2021-03-02 10: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계자가 상담센터에서 업무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효성ITX)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계자가 상담센터에서 업무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효성ITX)

효성ITX가 한국교육학술정보원 0079에듀콜센터에 ‘익스트림솔루션(xtrmSolution)’ 기반의 지능형 고객 상담센터를 구축했다고 2일 밝혔다.

효성ITX는 향후 익스트림솔루션으로 0079에듀콜센터의 상담 내용을 실시간 분석해 교육청, 학교, 학부모 등 서비스 이용자들의 상담 편의를 높이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계획이다.

효성ITX가 자체 개발한 익스트림솔루션은 실시간 음성인식(Real Time Speech-to-Text)과 텍스트 분석(Text Analysis) 기술을 적용한 지능형 상담지원 솔루션이다. 익스트림솔루션의 높은 음성 인식률을 기반으로 모든 상담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분석, 분류되며, 상담사는 고객의 요구사항, 불만, 문의 등 고객의 의도를 신속히 파악할 수 있다.

효성ITX 관계자는 “비대면, 원격 교육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익스트림솔루션으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고객 상담센터 고도화에 참여한 것은 매우 의미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기술 개발로 고객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최적의 상담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75,000
    • -1.3%
    • 이더리움
    • 4,255,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455,100
    • -5.89%
    • 리플
    • 613
    • -3.62%
    • 솔라나
    • 195,600
    • -4.07%
    • 에이다
    • 508
    • -3.79%
    • 이오스
    • 718
    • -2.31%
    • 트론
    • 180
    • -2.7%
    • 스텔라루멘
    • 124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100
    • -3.95%
    • 체인링크
    • 17,930
    • -3.71%
    • 샌드박스
    • 417
    • -3.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