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숍 파나마시티에 오픈

입력 2021-02-26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시그니처 존, LG 씽큐 존 등 마련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전시

▲LG전자가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었다. 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샵 외부 전경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었다. 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샵 외부 전경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숍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23일(현지시각)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숍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숍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숍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살 수 있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해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의 브랜드숍을 운영하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13,000
    • +1.83%
    • 이더리움
    • 4,317,000
    • +1.58%
    • 비트코인 캐시
    • 476,700
    • +2.03%
    • 리플
    • 631
    • +3.27%
    • 솔라나
    • 199,500
    • +3.96%
    • 에이다
    • 522
    • +4.19%
    • 이오스
    • 734
    • +6.69%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00
    • +2.77%
    • 체인링크
    • 18,500
    • +5.29%
    • 샌드박스
    • 427
    • +5.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