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이제 더 크게 즐기세요"…하이트진로, '진로 페트' 출시

입력 2020-12-28 0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가정용 대용량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페트 400㎖와 640㎖ 2종을 가정용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페트 소주는 휴대성과 편의성이 뛰어나며 특히, 640㎖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400㎖페트 또한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처음 선보이는 진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볼륨감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과 뚜껑 역시 병 디자인와 유사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10월 가정에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60㎖의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해 출시 한 달만에 100만팩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또 지난 7일에는 배달ㆍ포장용 시장을 겨냥해 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 제품을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진로 페트는 이번 주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진로 페트의 출고가는 1208.9원(400㎖), 2027.33원(640㎖)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하이트진로는 지난해 4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출시해,

젊은 세대는 물론70, 80년대 진로를 즐겼던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며 대세 소주로 자리잡았다.인기에 힘입어 단일 용기(360㎖ 병)로만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출시 16개월만에 4억병의 판매고를 올려 메가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53,000
    • -2.82%
    • 이더리움
    • 4,238,000
    • -5.19%
    • 비트코인 캐시
    • 462,600
    • -5.38%
    • 리플
    • 605
    • -4.72%
    • 솔라나
    • 191,000
    • +0.84%
    • 에이다
    • 496
    • -6.77%
    • 이오스
    • 683
    • -7.07%
    • 트론
    • 180
    • -2.17%
    • 스텔라루멘
    • 122
    • -3.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6.94%
    • 체인링크
    • 17,480
    • -5.41%
    • 샌드박스
    • 396
    • -4.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