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매운맛 라이벌 세트 구매시 치즈스틱 무료증정

입력 2020-12-01 10: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가 3차 프로모션 ‘매운맛 라이벌’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이벌 대전은 롯데리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치즈, 치킨, 매운맛 등과 같이 특정 소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도 지난 8월 ‘치즈 라이벌’, 9월 ‘치킨 라이벌’ 에 이은 대전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 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추가한 ‘폴더버거 핫치킨’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즈스틱을 무료로 증정한다.

2012년 3월 출시한 ‘핫크리피버거’는 매콤하면서도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남성고객은 물론 깔끔하게 매운맛을 선호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폴더버거는 ‘버거 접습니다'라는 포스터 문구로 지난 6월 말 온·오프라인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제품으로 ‘원 핸드 푸드(One Hand Food)’ 형태로 남들과 차별화되고 나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요즘 세대를 겨냥해 출시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1일 단 하루 롯데잇츠앱에서 불고기버거 등 매주 세트 1개씩 4주 동안 즐길 수 있는 롯데리아 세트 구독권을 1만6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장 10일 연휴…내년 10월 10일 무슨 날? [데이터클립]
  • 사생활부터 전과 고백까지…방송가에 떨어진 '일반인 출연자' 경계령 [이슈크래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종합] 금투세 소멸에 양대 지수 급등 마감…외인·기관 코스닥 ‘쌍끌이 사자’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133,000
    • -2.68%
    • 이더리움
    • 3,378,000
    • -2.29%
    • 비트코인 캐시
    • 457,600
    • -4.77%
    • 리플
    • 703
    • -0.28%
    • 솔라나
    • 220,600
    • -3.63%
    • 에이다
    • 456
    • -2.98%
    • 이오스
    • 572
    • -2.39%
    • 트론
    • 227
    • -2.16%
    • 스텔라루멘
    • 12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00
    • -4.41%
    • 체인링크
    • 14,420
    • -4.38%
    • 샌드박스
    • 318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