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에너지바 中 매출 100억원 돌파

입력 2020-11-19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리온은 중국에서 출시한 ‘닥터유 단백질바’와 ‘닥터유 에너지바’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매출액 100억 원,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중국법인은 건강 브랜드 ‘닥터유’를 지난 7월 중국에 론칭하고, 닥터유 단백질바와 에너지바 제품을 현지 생산∙판매하며 현지 뉴트리션바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이달 초 중국 최대 규모인 ‘국제수입박람회’에도 참가해 경소상 대상 판매 채널 확대 및 소비자 접점 프로모션을 강화하는 기회를 가졌다.

닥터유 단백질바는 달걀 두 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유 에너지바는 견과류, 과일, 시리얼 등 엄선된 원료와 지방을 태워 에너지로 만들어주는 L-카르니틴 성분을 더했다. 오리온 측은 두 제품이 웰빙∙건강∙운동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한국과 중국 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영양은 물론 맛까지 뛰어난 닥터유 제품들이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닥터유와 더불어 타오케노이 김스낵,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천’ 등 중국에서 신규 론칭한 건강 제품군을 기반으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지속해서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21,000
    • -4.17%
    • 이더리움
    • 4,495,000
    • -4.79%
    • 비트코인 캐시
    • 495,600
    • -6.58%
    • 리플
    • 641
    • -6.15%
    • 솔라나
    • 191,300
    • -7.67%
    • 에이다
    • 557
    • -4.79%
    • 이오스
    • 766
    • -6.36%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600
    • -9.67%
    • 체인링크
    • 18,660
    • -9.2%
    • 샌드박스
    • 425
    • -7.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