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추석 안마의자 판매량 전년 대비 150%↑··“할인 한 달 연장”

입력 2020-10-06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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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 (회사 측 제공)
▲SK매직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 (회사 측 제공)

SK매직의 안마의자 판매량이 지난 한 달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0% 증가했다.

6일 SK매직에 따르면 지난달 안마의자 렌탈 및 판매 주문량이 전년 추석 시즌 동기간 대비 150% 이상 증가했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등을 통해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최대 10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안마의자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 결과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활동 증가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전체적인 수요 증가 △추석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효도 가전 중 하나인 안마의자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을 주요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SK매직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한 달간 진행한 ‘안마의자 기획 대전’을 오는 31일까지 연장해 운영한다. 지난 특가전과 같게 최대 10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으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한다. SK매직은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2만 점을 제공한다. 푸짐한 사은품과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휴식, 건강 가전의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안마의자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모델 라인업을 모두 프리미업급으로 재정비했다”며 “이에 관한 결과로 전체적인 모델 라인업이 축소됐지만 판매량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9월 기준 한국소비자원이 시중에 판매되는 전동 안마의자 관련 사고를 분석한 결과 SK매직의 안마의자는 끼임 감지 센서 등 안전사고 방지 기능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이 적은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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