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효과(?)"… 피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매출 3개월만에 400% 증가

입력 2020-09-21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피죤이 신규 출시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가 출시 후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제공=피죤)
(사진 제공=피죤)

피죤에 따르면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출시 3개월 만에 판매실적이 400% 이상 늘었다. 누적 판매수량 30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판매액 기준으로는 300% 가량 증가했고, 이달 기준 전월 대비 160% 이상 늘었다.

피죤 측은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가 잘 팔린 이유로 강력한 탈취효과를 꼽았다. 피죤에 따르면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실내건조 시 잡냄새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나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사이클로덱스트린’이라는 강력탈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피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한 우려로 개인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고 빨래를 자주하면서 빨래양 자체가 늘어난 것도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피죤 측은 영탁을 모델로 기용한 것도 큰 효과를 봤다고 설명했다. 피죤은 6월 영탁을 모델로 전격 발탁, 7월부터 섬유유연제 ‘피죤’을 비롯해 세탁세제 ‘액츠’와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피죤 관계자는 “지난 수년 동안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들이 주기적으로 발생하면서 실내 공기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라면서“특히 근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으로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 청결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고, 각종 의복이나 침구류 세탁 등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었다”고 말했다.

한편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피죤이 올해 5월 출시한 세탁세제다. ‘실내건조’에 최적화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45,000
    • -2.57%
    • 이더리움
    • 4,259,000
    • -5.06%
    • 비트코인 캐시
    • 462,600
    • -6.05%
    • 리플
    • 606
    • -4.42%
    • 솔라나
    • 192,700
    • -0.41%
    • 에이다
    • 500
    • -8.09%
    • 이오스
    • 684
    • -8.31%
    • 트론
    • 180
    • -1.1%
    • 스텔라루멘
    • 121
    • -3.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50
    • -7.5%
    • 체인링크
    • 17,540
    • -6.25%
    • 샌드박스
    • 400
    • -3.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