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전년 동기 대비 25% 더 팔려…“얼음 정수기가 견인”

입력 2020-07-16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얼음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이다.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청호나이스는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 '건강', '살균', '위생'을 꼽았다. 청호나이스는 살균과 위생기능을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30,000
    • -4.68%
    • 이더리움
    • 4,474,000
    • -5.37%
    • 비트코인 캐시
    • 496,500
    • -6.32%
    • 리플
    • 640
    • -6.3%
    • 솔라나
    • 191,400
    • -7.67%
    • 에이다
    • 557
    • -5.27%
    • 이오스
    • 763
    • -7.06%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5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800
    • -9.27%
    • 체인링크
    • 18,660
    • -9.15%
    • 샌드박스
    • 423
    • -8.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