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단독 상품 론칭'ㆍ'VIP 마케팅 강화'

입력 2020-04-24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 상품 전문성 강화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옴니 채널 활성화, 전용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종영 마케팅부문장, 윤지환 e패션부문장, 아모레퍼시픽 이영훈 백화점 디비전(Division) 사업부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단독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진행 △고객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롯데홈쇼핑의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아모레퍼시픽과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단독 상품을 론칭해 뷰티 상품 전문성을 강화한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연계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 제휴도 진행한다. ‘엘클럽’ 고객을 위한 기획세트 판매 및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 VIP 마케팅에 힘준다. 향후 SNS 바이럴 마케팅, 모바일 홍보 영상 등 재미있는 콘텐츠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이 만나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판매 채널 및 콘텐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욱 차별된 상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48,000
    • -1.23%
    • 이더리움
    • 3,333,000
    • -2.29%
    • 비트코인 캐시
    • 428,200
    • -4.89%
    • 리플
    • 818
    • -0.49%
    • 솔라나
    • 196,100
    • -3.83%
    • 에이다
    • 474
    • -5.2%
    • 이오스
    • 643
    • -7.22%
    • 트론
    • 207
    • +0.49%
    • 스텔라루멘
    • 128
    • -3.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8.12%
    • 체인링크
    • 14,840
    • -5.66%
    • 샌드박스
    • 334
    • -7.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