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베르사체', 롯데 프리미엄몰 입점…"액세서리ㆍ클러치ㆍ벨트 등"

입력 2020-03-16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6일 입점 당일, 인기 클러치 선착순 50% 특가 판매

▲베르사체 수원점 매장사진 (사진제공=롯데쇼핑)
▲베르사체 수원점 매장사진 (사진제공=롯데쇼핑)

명품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가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 16일 공식 입점한다.

베르사체는 1978년 지아니 베르사체와 그의 동생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만든 명품 브랜드로 메두사 머리가 상징인 브랜드이다. 이번 베르사체 입점은 공식 수입사인 베르사체 코리아와 롯데 프리미엄몰이 협업해 진행하는 것으로 온라인몰 입점은 국내 최초다.

롯데 프리미엄몰에 소개되는 베르사체 제품은 주얼리부터 클러치, 지갑, 벨트 등 총 40여 가지 라인이다. 특히 최근 국내외 힙합 뮤지션에게 큰 사랑을 받는 귀걸이, 반지 등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함과 패턴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그중 베르사체의 베스트셀러인 ‘메두사 헤드 미디움 클러치’를 오픈 축하 프로모션으로 16일 단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50% 할인 판매한다.

베르사체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수원점 등 베르사체 코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에 대한 A/S 및 교환을 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상품은 구매 시 고급스러운 포장이 함께 제공돼 오프라인과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난해 9월 19일에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몰은 243개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474개 브랜드에서 8만8000가지 상품을 선보이며 월평균 18.7% 신장 중이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올 상반기 오픈하는 롯데온(ON)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베르사체 온라인 스토어에 거는 기대가 크다”라며, “향후 롯데 프리미엄몰은 해외 명품브랜드의 온라인 직진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이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56,000
    • +3.71%
    • 이더리움
    • 4,892,000
    • +3.08%
    • 비트코인 캐시
    • 549,000
    • +1.67%
    • 리플
    • 670
    • +0.75%
    • 솔라나
    • 207,300
    • +6.31%
    • 에이다
    • 556
    • +3.35%
    • 이오스
    • 814
    • +2.65%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00
    • +2.85%
    • 체인링크
    • 20,230
    • +6.31%
    • 샌드박스
    • 467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