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잇퍼’, 말레이시아 최대 백화점 '팍슨' 입점

입력 2020-02-20 15: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시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해외시장 공략

▲ 팍슨백화점 입점(갠팅스카이에비뉴, 아이오아이 시티몰, 버자야 타임스퀘어)  (사진제공=잇퍼)
▲ 팍슨백화점 입점(갠팅스카이에비뉴, 아이오아이 시티몰, 버자야 타임스퀘어) (사진제공=잇퍼)

해시코스가 운영하는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잇퍼(itfer)가 말레이시아 최대 명품백화점 팍슨(PARKSON)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해시코스는 지난해 9월 팍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팍슨 백화점 내 뷰티편집숍 ‘플레이업 어드밴스(Play Up Advance)’ 매장 4곳에 순차적으로 입점을 마무리했다.

아울러 양사는 K뷰티에 관심이 높은 말레이시아 현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모색하고 있다.

잇퍼는 화장품 앱 ‘화해’에서 관리하는 20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동안 온라인 시장으로 입지를 다졌던 잇퍼는 올초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잇퍼는 팍슨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레이시아 1위 뷰티커머스 헤르모(HERMO)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공략할 예정이다. 이어 3월에는 중국 징동닷컴과 연계한 해외직구쇼핑몰 ‘KJ5G’에 입점할 예정이며, 일본 최대 뷰티플랫폼 앳코스메(@cosme)와 제휴해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잇퍼 관계자는 “잇퍼는 건강한 피부 하나만으로도 예뻐질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제품력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나서 잇퍼가 세계적인 뷰티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38,000
    • -3.1%
    • 이더리움
    • 4,630,000
    • -3.64%
    • 비트코인 캐시
    • 526,000
    • -1.96%
    • 리플
    • 658
    • -3.24%
    • 솔라나
    • 199,000
    • -7.4%
    • 에이다
    • 570
    • -3.06%
    • 이오스
    • 790
    • -3.89%
    • 트론
    • 183
    • +0.55%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700
    • -4.48%
    • 체인링크
    • 19,330
    • -5.25%
    • 샌드박스
    • 445
    • -3.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