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품격 '와인 아카데미' 연다

입력 2008-09-24 13: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가 소규모 고품격 체험강좌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선다.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 회원 및 대형 차종 견적 서비스 이용 고객 중 300명을 초청해 11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10곳의 주요 지역 전시장에서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와인 아카데미와 쿠킹 클래스' 체험강좌를 연다고 밝혔다.

와인 아카데미에는 회당 30명의 고객이 초대돼 5곳의 전시장에서 레이블 읽기와 와인종류 등 강의를 실시한 뒤 시음회가 진행된다.

5곳의 전시장에서 강좌당 15가족(가족당 성인 1명, 어린이 1명)이 참석하는 쿠킹 클래스는 전문요리사의 건강식 만들기 강의를 듣고 직접 케이크 만드는 실습 시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현대차는 와인 아카데미와 쿠킹 클래스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그랜저와 혼다 어코드 3.5의 비교 시승 및 제네시스의 시승 기회를 제공해 현대차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규모 고품격 체험 강좌 마케팅을 시승 행사와 함께 진행함으로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와인의 고급스러운 감성, 그리고 가족과 함께 만드는 케이크의 추억을 더해 세련되고 당당한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홈페이지 혹은 개별 통보를 통해 결과를 통보 받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도심속 손님일까 이웃일까' 서서울호수공원 너구리 가족 [포토로그]
  • 경제활동 안 하는 대졸자 405만 명 역대 최대…취업해도 단기일자리 비중↑
  • 속보 검찰, 어제 김건희 여사 정부 보안청사서 ‘비공개 대면조사’
  • 단독 野, 육아휴직급여 '상한선' 폐지 추진
  • "DSR 강화 전에 '막차' 타자" 5대 銀 가계대출, 한 달 새 3조6000억 늘어
  • 미국 빅테크 2분기 실적 발표 임박...‘거품 논란·트럼프 리스크’에 주가 안갯속
  • 시청률로 본 프로야구 10개 구단 인기 순위는? [그래픽 스토리]
  • "귀신보다 무서워요"…'심야괴담회' 속 그 장면, 사람이 아니었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09,000
    • +0.84%
    • 이더리움
    • 4,931,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556,000
    • +1.55%
    • 리플
    • 833
    • +2.33%
    • 솔라나
    • 243,100
    • +2.14%
    • 에이다
    • 613
    • -0.33%
    • 이오스
    • 858
    • +0.12%
    • 트론
    • 189
    • +0%
    • 스텔라루멘
    • 148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500
    • +0.83%
    • 체인링크
    • 19,880
    • +0.91%
    • 샌드박스
    • 488
    • +2.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