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무상견인 포함 '사고차 수리 서비스' 캠페인

입력 2020-02-11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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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가 교통비와 10만 원 상품권 제공…7개 센터 통해 내달 말까지 실시

(사진제공=한국닛산)
(사진제공=한국닛산)

한국닛산이 고객 신뢰 강화를 목적으로 서비스 캠페인에 나선다. 사고차 수리 때 무상견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국닛산은 내달 31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빙기를 맞아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7개 공식 서비스센터(△성수 △일산 △안양 △분당 △대구 △서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 사고차를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식과 모델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한다.

운행 불가 상태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귀가할 경우 해당 비용을 최대 3만 원까지 지원한다. 나아가 5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시(유리교환 제외)에는 10만 원 상당의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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