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신종 코로나로 외출 꺼리자 온ㆍ오프라인 '베이비 페어' 진행"

입력 2020-02-07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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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부가부)
(사진제공=부가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브랜드 최초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으로 외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유모차 구매가 꼭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이번 베이비 페어 채널을 온ㆍ오프라인으로 확장했다.

부가부는 19일부터 5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유모차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은 소비자는 집 근처 가까운 부가부 매장에 방문해 브랜드 할인 5% 및 백화점 제휴카드 할인 5%, 상품권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CJ몰, GS몰, AK몰, Hmall, SSG, 갤러리아몰, 롯데몰에서 유모차 구매 시에는 10% 할인 및 제휴 카드 청구 할인을 진행한다.

부가부코리아 이소영 지사장은 “부가부가 온라인 판매처와 전국 매장 모두에서 대대적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으로, 외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 상황을 고려해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페어 행사장이 아닌 집 근처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경우 모두 베이비페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매장 방문을 못 하는 소비자를 위해 행사 기간 인스타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의 이해를 돕는 Q&A와 제품 시연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기간에는 4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와 ‘부가부 동키3’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부가부의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 오리지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3'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정판 ‘부가부 비5 코랄’과 액세서리 신제품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도 선보인다.

부가부 브랜드 최초로 전국 매장 및 모든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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