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7위 선정

입력 2020-01-16 15: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검은사막 모바일’의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의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유튜브는 지난해 전자, 자동차, 식품, 게임 등 화제를 모은 유튜브 광고를 대상으로 연말결산을 진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MMORPG 본연의 재미에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신작이 출시 될 때마다 게임 퀄리티, 운영, 마케팅 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재조명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Top 10에 오른 게임 광고 영상 중 게임은 검은사막 모바일이 유일하다.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격투가’의 화려한 액션과 하현우의 가창력이 큰 화제를 모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20,000
    • +0.92%
    • 이더리움
    • 4,275,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65,300
    • -0.21%
    • 리플
    • 617
    • -0.48%
    • 솔라나
    • 198,300
    • +0.41%
    • 에이다
    • 518
    • +2.17%
    • 이오스
    • 727
    • +2.97%
    • 트론
    • 184
    • -0.54%
    • 스텔라루멘
    • 127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750
    • +0.98%
    • 체인링크
    • 18,230
    • +2.24%
    • 샌드박스
    • 429
    • +3.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