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은상] 웅진코웨이, 공청기 ‘필터 관리 중요성’ 화두 던져

입력 2019-11-28 17:58 수정 2019-11-28 18: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웅진코웨이의 ‘from 필터 to 케어’ 인쇄 광고가 2019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웅진코웨이는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깨끗한 물과 공기, 수면을 비롯한 모든 생활환경을 안심하며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에 대한 불안이 해마다 더해지면서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으로 부상했지만, 아직도 많은 소비자는 정기적인 필터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from 필터 to 케어’ 인쇄 광고는 공기청정기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전문적이고 주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는 화두를 던져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고자 했습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

이번 광고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과 필터 시스템을 강조했습니다. 광고에서 내세운 ‘from 필터 to 케어’라는 슬로건처럼, 웅진코웨이는 청정가전의 본질인 ‘필터’와 ‘케어’를 책임지며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드높여 나가겠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94,000
    • -1.17%
    • 이더리움
    • 3,338,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429,800
    • -4.53%
    • 리플
    • 807
    • -1.59%
    • 솔라나
    • 196,400
    • -3.63%
    • 에이다
    • 476
    • -4.99%
    • 이오스
    • 647
    • -7.04%
    • 트론
    • 206
    • +0%
    • 스텔라루멘
    • 126
    • -4.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800
    • -6.61%
    • 체인링크
    • 14,850
    • -5.95%
    • 샌드박스
    • 334
    • -7.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