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광군제 매출 208%↑…"에스티로더ㆍ랑콤 등 이어 럭셔리 화장품 4위"

입력 2019-11-12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후' 인기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 올라

▲후 천기단 화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올해 광군제에서 럭셔리 화장품 매출을 최대 끌어올렸다.

LG생활건강은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7%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보다 208%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전년 대비 4단계 상승해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랐다. 또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2만 세트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전년 대비 매출이 120% 가량 신장하며 광군제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풀(pool)에 처음으로 들어갔다.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190% 늘어난 8.5만 세트가 판매됐다.

이밖에 오휘 837%, 빌리프 78%, VDL 66%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CNP는 주요 제품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가 초대형 KOL(Key Opinion Leader)인 ‘웨이야’의 성공적인 방송 실적에 힘입어 많은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493% 증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41,000
    • -2.01%
    • 이더리움
    • 4,681,000
    • -2.58%
    • 비트코인 캐시
    • 530,000
    • -1.12%
    • 리플
    • 661
    • -2.36%
    • 솔라나
    • 201,600
    • -3.68%
    • 에이다
    • 576
    • -0.86%
    • 이오스
    • 802
    • -1.23%
    • 트론
    • 183
    • +1.1%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50
    • -2.17%
    • 체인링크
    • 20,000
    • -1.23%
    • 샌드박스
    • 450
    • -1.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