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한국마케팅학회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 수상

입력 2019-11-11 14: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카드 강병주 마케팅실장(왼쪽)과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한상만 교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 강병주 마케팅실장(왼쪽)과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한상만 교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지난 2일 전남대학교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학회 2019년 추계학술대회에서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역과 사회와 상생하는 마케팅'을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삼성카드는 중소가맹점주 대상 마케팅 지원 플랫폼인 'LINK비즈파트너'와 AI기술 기반의 챗봇 'SAM' 등 빅데이터·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사회적가치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이번 상을 수상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삼성카드 허재영 BDA센터장은 '빅데이터와 디지털마케팅'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삼성카드의 개인화마케팅 플랫폼인 'LINK', AI 챗봇 'SAM' 등의 서비스 사례를 공유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LINK 비즈파트너 등 삼성카드의 빅데이터역량과 고객 경험 관점의 접근을 기반한 챗봇 등 디지털역량을 통해 소상공인 등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돌고 돌아 결국 홍명보, 그런데 문제는… [이슈크래커]
  • “고민시만 불쌍해요”…‘서진이네2’ 방송 후기에 고민시만 언급된 이유 [요즘, 이거]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측 "실내 흡연 반성…스태프에 직접 연락해 사과"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명조: 워더링 웨이브', 마라 맛 나는 '엘든 링+호라이즌'을 모바일로 해볼 줄이야 [mG픽]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90,000
    • +2.91%
    • 이더리움
    • 4,342,000
    • +3.26%
    • 비트코인 캐시
    • 469,300
    • +1.82%
    • 리플
    • 614
    • +1.66%
    • 솔라나
    • 201,200
    • +4.19%
    • 에이다
    • 531
    • +3.11%
    • 이오스
    • 752
    • +5.47%
    • 트론
    • 183
    • +2.81%
    • 스텔라루멘
    • 124
    • +3.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500
    • +3.04%
    • 체인링크
    • 18,190
    • -0.27%
    • 샌드박스
    • 414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