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튜닝 라세티를 즐겨라"

입력 2008-08-29 13: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M대우는 9월 1일부터 3개월 동안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업체인 EXR 코리아와 공동으로 라세티 해치백(Lacetti Hatch-Back) 모델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EXR과 함께 라세티 스타일을 튜닝하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라세티 해치백의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안정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총 10차수에 걸쳐 700여명에게 5박 6일간 라세티 해치백모델의 시승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GM대우는 시승행사 기간 동안 각 차수별로 드라이빙 스쿨 운영, GM대우 레이서와 함께하는 튜닝 강좌, 한탄강 래프팅 체험, 롯데 시네마 영화 관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GM대우 마케팅본부 이현일 전무는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의 라세티 해치백과 EXR의 공통점을 부각시키는 등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이번 마케팅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라세티 해치백의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전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다시 한 번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월 3일까지 GM대우 홈페이지 (www.gmdaewoo.co.kr)에 접속,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EXR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티 해치백 1대를 증정한다.

한편, GM대우와 EXR 코리아는 29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EXR 본점에서 라세티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에는 비보이의 힘찬 공연과 함께 레이싱 및 패션 모델이 레이싱 패션을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52,000
    • +3.15%
    • 이더리움
    • 4,369,000
    • +3.41%
    • 비트코인 캐시
    • 484,000
    • +4.29%
    • 리플
    • 638
    • +5.45%
    • 솔라나
    • 204,000
    • +6.58%
    • 에이다
    • 529
    • +6.44%
    • 이오스
    • 736
    • +7.76%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6.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300
    • +6.64%
    • 체인링크
    • 18,690
    • +6.44%
    • 샌드박스
    • 432
    • +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