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오구가 간다’ 이벤트...이모티콘·엘포인트 증정

입력 2019-09-04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 제공)

롯데 e커머스가 대학교별 대항전 컨셉트 ‘오구(오리너구리)가 간다!’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롯데닷컴 이벤트 ‘오구가 간다’ 페이지에서 고객 본인이 다니는 대학교를 등록하면 총 5900명에게 선착순으로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기오구와 애착인형 이끼의 소소한 일상’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59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5900점의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10월 말경에는 이벤트 기간 중 누적 구매액이 가장 높은 대학교에 대형 ‘오구’ 캐릭터가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구매 금액 상위 590명에게 한정판 ‘대형 오구’ 인형 증정과 함께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룰렛 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구’는 모바일 메신저 중에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이모티콘을 선발하는 컨테스트인 ‘이모티콘 어워즈 2018’에서 베스트 신인상을 받은 캐릭터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5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월드타워 지하1층에서 진행한 ‘오구’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롯데 e커머스 박성배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모티콘을 주로 소비하는 2030 세대의 기분을 잘 표현해주는 ‘오구’ 캐릭터를 통해 학교별 대항전을 전개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쁜 대학생들이 잠시나마 힐링 할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구가 간다’ 이벤트의 최고 누적 구매액 발표는 10월 21일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나솔사계' 19기 영숙, 모태솔로 탈출하나…21기 영수에 거침없는 직진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10:3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10,000
    • +0.12%
    • 이더리움
    • 3,204,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436,400
    • +1.54%
    • 리플
    • 706
    • -2.22%
    • 솔라나
    • 186,800
    • -2.4%
    • 에이다
    • 469
    • +0.43%
    • 이오스
    • 637
    • +0.63%
    • 트론
    • 212
    • +2.42%
    • 스텔라루멘
    • 12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400
    • -0.33%
    • 체인링크
    • 14,560
    • +0.48%
    • 샌드박스
    • 335
    • +1.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