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2019 워터밤 서울’에 공식 맥주로 참여

입력 2019-07-16 09:51 수정 2019-07-16 10: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는 20일과 21일 서울 송파구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9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 맥주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워터밤’은 매년 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로 참가자들이 원하는 팀을 골라 물총을 들고 워터파이팅에 참여하며 초청된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지코, 사이먼 도미닉, 청하, 현아 등 유명 뮤지션들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넓고 커다란 미끄럼틀 형태로 서핑 환경을 만들어놓은 플로 라이더를 설치해 직접 서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루에 3번 서핑 클래스도 진행한다. 또한 맥주를 즐기며 쉴 수 있는 수퍼클리어 라운지도 조성하고 포토존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병행해 즐길거리와 휴식공간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59,000
    • -1.46%
    • 이더리움
    • 4,489,000
    • -3.05%
    • 비트코인 캐시
    • 492,000
    • -6.46%
    • 리플
    • 633
    • -3.65%
    • 솔라나
    • 192,200
    • -3.47%
    • 에이다
    • 538
    • -5.61%
    • 이오스
    • 738
    • -6.7%
    • 트론
    • 183
    • +0%
    • 스텔라루멘
    • 12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00
    • -9%
    • 체인링크
    • 18,560
    • -3.93%
    • 샌드박스
    • 415
    • -6.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