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데스커x데스커스(DESKERxDESKERS)’ 캠페인 정기 진행

입력 2019-07-16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데스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데스커)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사용자(Deskers)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캠페인 ‘데스커X데스커스(DESKERxDESKERS)’를 진행한다고 16일밝혔다.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은 데스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며 제품 및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용자가 SNS를 통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공간 연출 방법 및 데스커 가구 사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데스커가 지난 4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작업가의 공간, 취미 활동의 공간, 디자이너의 홈오피스 공간을 소개하며 시범적으로 운영했던 이 캠페인은 데스커 공식 SNS 계정 등 여러 채널에 게재 후 총 40만 뷰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데스커는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을 16일부로 공식 런칭하고,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데스커는 그 동안 스타트업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는 ‘오피스 체인지’ 프로젝트 및 기획자의 관점에서 바라본 제품 이야기를 담은 ‘기획자의 인터뷰’ 등을 통해 B2B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리빙∙디자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을 소개해 데스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할 전망이다.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은 △서면 인터뷰 △영상 촬영 △SNS 콘텐츠 발행 순으로 진행된다. 데스커는 자신만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을 우선적으로 선정해 이들의 목소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는 데스커 제품이 추가 지원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54,000
    • -1.55%
    • 이더리움
    • 3,339,000
    • -3.16%
    • 비트코인 캐시
    • 433,000
    • -3.99%
    • 리플
    • 802
    • -1.96%
    • 솔라나
    • 196,900
    • -4.37%
    • 에이다
    • 481
    • -4.37%
    • 이오스
    • 653
    • -7.24%
    • 트론
    • 206
    • +0%
    • 스텔라루멘
    • 128
    • -3.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50
    • -5.56%
    • 체인링크
    • 15,140
    • -5.02%
    • 샌드박스
    • 345
    • -5.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