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특집] 동원F&B, 팝업스토어 ‘동감독의 원식당’서 참치 레시피 즐겨요

입력 2019-04-25 17: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원F&B가 봄나들이 철을 맞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동감독의 원식당’이라는 이름으로 5월 6일까지 운영된다. 동감독의 원식당은 전직 영화감독과 작가가 동원참치 맛에 빠져 참치 요리집을 오픈해 운영한다는 설정이다.

‘동감독의 원식당’은 회전초밥집에서 볼 수 있는 컨베이어 벨트에 총 55가지 참치 요리 모형이 진열돼 있어 관람객들이 새로운 참치 요리를 구경하고 동원참치와 함께 레시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즉석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온라인 SNS를 통한 참치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동원F&B는 수도권 메가박스 38개점 스낵코너에서 동원참치 모양으로 디자인한 팝콘통과 음료컵을 비롯해 참치 캐릭터 틴케이스 등을 선보인다.

동원F&B는 최근 동원참치의 활용성과 영양식품으로서의 건강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10~30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체험 마케팅 기법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현장에 방문해 제품을 느끼고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식이다.

동원참치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동원참치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직접 먹어보며 참치의 가치를 경험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사은품 등을 통해 동원참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느낄 수 있는 방향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밖에도 지난 2017년 ‘더참치’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가로수길에서 운영한 동원참치 최초의 팝업스토어 ‘더참치밥집’은 10일 동안 누적 방문객이 1만 명에 달할 정도로 반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해 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운영했던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는 봄나들이 핫플레이스로 SNS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일평균 방문객 2만명, 누적 방문객 41만명에 달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632,000
    • -2.29%
    • 이더리움
    • 4,225,000
    • -4.56%
    • 비트코인 캐시
    • 454,900
    • -7.07%
    • 리플
    • 600
    • -4.91%
    • 솔라나
    • 188,700
    • -0.05%
    • 에이다
    • 495
    • -8.16%
    • 이오스
    • 671
    • -10.41%
    • 트론
    • 183
    • +1.67%
    • 스텔라루멘
    • 119
    • -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40
    • -7.53%
    • 체인링크
    • 17,430
    • -5.07%
    • 샌드박스
    • 380
    • -7.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