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공사 9년 연속 고객만족도 A등급

입력 2019-04-01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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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가스안전공사 전경.(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전경.(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등급(A등급)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가스안전공사는 2010년 이후 9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에서 우수등급을 받게 됐다.

가스안전공사는 ‘국민공감 신뢰경영’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가스안전 책임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경영을 했다.

특히, 대내외 환경 및 평가 내용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고객 접점 서비스 개선, 직원의 CS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 등 노력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낸 것으로 평가받았다.

김형근 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가치경영의 지속적 추진과 더불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통해 국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최고의 가스안전 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매년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벌이며, 올해는 총 245개 공공기관(공기업 25곳, 준정부기관 92곳, 기타공공기관 128곳)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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