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출시

입력 2019-03-29 09: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본격적인 벚꽃축제 시즌을 앞두고, 핑크빛 벚꽃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29일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이번 ‘벚꽃 에디션’은 기존의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패키지에 화사한 벚꽃 이미지를 입힌 것이다. 120㎖의 앙증맞은 패키지에 은은한 핑크빛 컬러와 흩날리는 벚꽃 잎을 담아 SNS 인증샷용이나, 벚꽃축제 등 나들이 시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사랑스러운 패키지 외에도 돌(Dole)사가 엄선한 원물만을 사용해 상큼 달콤한 복숭아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봄철만 되면 누구나 기다리는 벚꽃 개화 시즌에 맞춰 맛뿐만 아니라 눈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패키지의 이번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별히 지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제품이 인스타그램 내 관련 제품 해시태그 수가 1100여개를 넘을 정도로 SNS 인증샷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제품은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파라다이스 주스는 지난 2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의 출시로 현재까지 ‘피치’, ‘리치’, ‘머스캣’, ‘골든애플’ 총 4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량이 400만팩 이상이 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SNS상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인기를 이번 ‘벚꽃 에디션’이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61,000
    • +0.12%
    • 이더리움
    • 5,027,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610,000
    • +1.16%
    • 리플
    • 693
    • +2.06%
    • 솔라나
    • 204,100
    • +0.15%
    • 에이다
    • 585
    • +0.34%
    • 이오스
    • 933
    • +0.43%
    • 트론
    • 163
    • +0%
    • 스텔라루멘
    • 13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900
    • -1.06%
    • 체인링크
    • 20,950
    • -1.5%
    • 샌드박스
    • 542
    • +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