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창립 40주년 기념 엠블럼 발표...“다크브라운으로 브랜드 고급화”

입력 2019-03-18 08:46 수정 2019-03-18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이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40주년 엠블럼을 발표했다.

18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창립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의 이미지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40주년 엠블럼을 제작했다.

40주년 엠블럼은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의 리본과 숫자 40, 그리고 anniversary 영문까지 세 가지 디자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 엠블럼의 높은 가독성과 창립 40주년을 맞아 사용되는 모든 플랫폼에 용이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디자인했고, 롯데의 상징인 레드 컬러가 가미된 고급스러운 다크브라운 단색을 메인컬러로 지정했다.

롯데쇼핑은 1979년 11월 설립됐으며 현재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e커머스사업본부 총 5개의 사업본부로 구성돼 있다.

이정혜 롯데백화점 디자인실장은 “창립 40주년 엠블럼은 온ㆍ오프라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의 소통 플랫폼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05,000
    • -3.8%
    • 이더리움
    • 4,460,000
    • -4.64%
    • 비트코인 캐시
    • 492,700
    • -6.42%
    • 리플
    • 637
    • -6.87%
    • 솔라나
    • 188,800
    • -7.54%
    • 에이다
    • 555
    • -3.81%
    • 이오스
    • 763
    • -6.15%
    • 트론
    • 181
    • -1.63%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00
    • -10.34%
    • 체인링크
    • 18,580
    • -8.11%
    • 샌드박스
    • 423
    • -6.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