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화이트데이 맞아 초콜릿ㆍ액세서리ㆍ핸드백 판매전

입력 2019-03-04 09:10 수정 2019-03-04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쇼핑)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1일부터 14일까지 소공동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디저트 행사’를 진행하고, 액세서리 및 핸드백 브랜드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11일부터 14일까지 소공동 본점 식품관에서 ‘스윗 디저트&플라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 수제 카라멜 ‘핫플(Hot Place : 맛집)’로 유명한 ‘트루베카라멜리에’를 비롯해 레고 모양 캔디로 유명한 ‘땡스롤리’와 프랑스 명품 초콜릿으로 유명한 ‘라메종 뒤 쇼콜라’, 스위스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 등 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 10개가 참여한다.

‘트루베 카라멜리에’의 ‘카라멜 버라이어티팩(12개입)’은 1만5000원, ‘땡스롤리’의 ‘리얼베리베리팩(1개)’은 4500원에 선보이며, ‘라메종 뒤 쇼콜라’의 쵸콜릿 세트(12개입)는 3만9500원에 판매한다.

작은 꽃다발을 의미하는 ‘미니 핸드타이드’로 유명한 한남동의 유명 플라워숍 ‘화연당’의 꽃다발도 판매한다. 3만ㆍ5만ㆍ7만ㆍ10만 원 균일가로 판매되며, 고객이 메인 플라워 7종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플로리스트가 직접 가격대에 맞는 다른 꽃들로 꽃다발을 아름답게 꾸며준다.

액세서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7~14일)’와 ‘제이에스티나(8~14일)’의 브랜드 세일 10%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3월 한 달간 핸드백 브랜드 ‘루이까또즈’의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황성선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 치프 바이어는 “화이트데이 시즌에는 사탕, 초콜릿 등 종전의 인기 있는 디저트 상품뿐만 아니라, 예쁜 꽃다발에 대한 수요도 늘어난다”며, “고객의 마음이 전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신이 몰랐던 '미쉐린 별점'의 그늘(?) [이슈크래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69,000
    • +0.17%
    • 이더리움
    • 3,282,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427,400
    • -0.72%
    • 리플
    • 783
    • -2.37%
    • 솔라나
    • 195,500
    • +0%
    • 에이다
    • 468
    • -2.3%
    • 이오스
    • 641
    • -1.54%
    • 트론
    • 208
    • +0.97%
    • 스텔라루멘
    • 124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100
    • +0.25%
    • 체인링크
    • 14,540
    • -3.07%
    • 샌드박스
    • 333
    • -1.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