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 오세요” 롯데百, ‘플라워 마켓 바이 소공원’ 팝업 운영

입력 2019-02-22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쇼핑)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으로 봄맞이 준비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5월 중순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플라워마켓 테마의 ‘플라워 마켓 바이 소공원’을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플라워 마켓’은 롯데백화점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공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고객들이 단순히 보고 지나가는 연출 공간이 아닌 반려식물을 보고 직접 봄 테마를 느끼고 체험하는 공간이라는 특징이 있다.

기간별로 특정 데이 마케팅도 접목해 이날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는 ‘그녀를 위한 선물’ 테마로, 내달 15일부터 식목일 4월 5일까지는 ‘나에게 맞는 반려식물 찾기’, 4월에는 ‘봄, 봄, 봄 플라워 마켓’,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해요’ 테마로 관련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2일 오픈한 ‘플라워 마켓’은 싱그러운 봄 테마에 걸맞게 다양한 가드닝 제품들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잎 라인과 색이 우아한 대표적인 공기 정화 식물인 ‘문샤인’을 1만9000원에, 손으로 쓰다듬으면 특유의 향을 발산하고 동글동글한 잎과 쭉쭉 뻗은 줄기가 특징인 ‘유칼립투스’를 3만6000원에 선보인다.

(롯데쇼핑)
(롯데쇼핑)

더불어 롯데백화점은 7일부터 ‘플라워 쇼(Flower Show): 봄에는 매일 그대 花(화)’라는 봄 이미지를 활용한 디자인 테마를 전 점에 적용해 고객들에게 2019년 봄 시즌 소식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남정연 롯데백화점 테넌트MD팀 책임은 “고객들이 봄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은 본점 코스모너지 광장에 소공원과 콜라보한 플라워 마켓을 팝업스토어로 운영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롯데백화점에 방문해 다양한 반려식물도 만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81,000
    • -0.93%
    • 이더리움
    • 3,344,000
    • -2.28%
    • 비트코인 캐시
    • 429,800
    • -4.53%
    • 리플
    • 821
    • +0%
    • 솔라나
    • 196,600
    • -3.58%
    • 에이다
    • 477
    • -4.79%
    • 이오스
    • 647
    • -7.04%
    • 트론
    • 206
    • +0%
    • 스텔라루멘
    • 127
    • -3.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850
    • -6.53%
    • 체인링크
    • 14,850
    • -5.89%
    • 샌드박스
    • 336
    • -7.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