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해외 빅5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1700만 글로벌 고객 공략

입력 2019-01-14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플루언서 협업 프로젝트(사진제공=신라인터넷면세점)
▲인플루언서 협업 프로젝트(사진제공=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글로벌 마케팅 확대를 위해 5개 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5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뷰티앤유(Beauty&U)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마카오 국제공항, 일본 도쿄 시내, 태국 푸껫 시내 등 총 5곳에서 해외 오프라인 면세점을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해외 온라인면세점 시장 점유율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뷰티앤유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5개 국가의 인플루언서들은 팔로워 수가 1700만 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파급력이 크다.

이들은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등 글로벌 SNS 채널에 한국 최신 메이크업, 가성비 메이크업, 신라면세점 모델 레드벨벳 따라잡기 메이크업 등 본인에게 주어진 주제에 맞는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이용방법과 혜택을 소개하는 영상을 릴레이로 공개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면세점 이미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영국 글로벌 비영리단체 '월드 브랜딩 포럼'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2018-2019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WBA)'에서 국가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2014년부터 매년 발표되고 있는 '월드 브랜딩 어워드'는 글로벌(Global), 지역(Regional), 개별 국가(National) 등 3개 항목으로 나눠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 가운데 한국 면세점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신라면세점이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19,000
    • -4.67%
    • 이더리움
    • 4,461,000
    • -5.57%
    • 비트코인 캐시
    • 495,000
    • -6.6%
    • 리플
    • 638
    • -6.45%
    • 솔라나
    • 190,700
    • -7.87%
    • 에이다
    • 557
    • -5.27%
    • 이오스
    • 764
    • -6.94%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5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550
    • -9.67%
    • 체인링크
    • 18,660
    • -8.89%
    • 샌드박스
    • 423
    • -8.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