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뷰티폰, ‘뷰티풀월드’ 온라인 마케팅 큰 인기

입력 2008-05-01 11: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폰으로 촬영한 온라인 사진 공모전 '뷰티풀월드'닷컴이 개설 3주만에 25만명의 네티즌이 방문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가 뷰티폰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이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500만 화소 카메라폰 ‘뷰티’의 전문가 수준의 카메라 기능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사진 공모전인 ‘뷰티풀 월드(Viewtyful World)’를 지난 4월 10일부터 6월 11일까지 8주 동안 개최한다.

LG전자는 온라인에 ‘뷰티풀월드(www.viewtyfulworld.com)’를 구축해 ▲야경(Night View) ▲편집기능을 활용한 ‘리터치(Retouch)’ ▲순간(Moments) 등 3개의 주제로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사이트 방문자들의 온라인 투표로 우수작품 2편을 선정하고,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별도로 1편을 선정해 매주마다 총 3명에게 뷰티폰을 시상하며, 8주간의 공모전을 마친 후 최종 우수작 1편을 선정한다.

최종 우수작은 10,000달러의 상금을 받는 한편, 사진 전문 잡지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게재된다.

현재 3주째 진행되고 있는 이 행사에는 벌써 25만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사이트를 방문했으며, 5,300여건의 사진이 게재되어 500: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사진 대회를 통해 뷰티폰으로 생활속의 기쁨과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전략팀장 마창민(馬暢敏) 상무는 “뷰티폰이 하이테크 기술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는 만큼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톡톡한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출시되어 전세계적으로 150만대가 넘게 판매된 뷰티폰은 현재 60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44,000
    • +0.5%
    • 이더리움
    • 4,252,000
    • -0.42%
    • 비트코인 캐시
    • 461,100
    • -0.88%
    • 리플
    • 615
    • -0.81%
    • 솔라나
    • 197,000
    • -0.2%
    • 에이다
    • 514
    • +1.58%
    • 이오스
    • 723
    • +2.55%
    • 트론
    • 183
    • -1.61%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200
    • -0.1%
    • 체인링크
    • 18,060
    • +1.69%
    • 샌드박스
    • 424
    • +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