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판매 100만개 돌파 PB상품 첫 탄생

입력 2018-05-16 07: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는 새로운 PB 브랜드 ‘simplus(심플러스)’의 감자칩 4종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여 시범 판매를 시작한지 136일, 심플러스 브랜드의 그랜드 론칭(3월 29일) 이후로는 49일 만에 이뤄낸 기록이다.

심플러스 감자칩은 유럽산 건조 감자를 사용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등 높은 품질을 갖추면서도 일반 브랜드 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기간별 판매량을 살펴보면 지난 1월부터 론칭일인 3월 29일 전까지는 매주 약 3만2000개씩 팔려 나가며 가능성을 보였다. 본격 론칭 후에는 판매량이 급증해 매주 약 8만5000개씩 판매됐다.

한편 심플러스의 또 다른 대표 상품인 초콜릿 3종도 같은 기간 판매량 85만 개를 돌파해 심플러스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고영선 홈플러스 글로벌소싱 식품팀 바이어는 “출시 초기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단기간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상품의 본질에 집중하는 고품질의 심플러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293,000
    • +0.7%
    • 이더리움
    • 4,263,000
    • -0.12%
    • 비트코인 캐시
    • 462,100
    • -0.56%
    • 리플
    • 616
    • -0.32%
    • 솔라나
    • 197,700
    • +0.2%
    • 에이다
    • 515
    • +1.78%
    • 이오스
    • 728
    • +3.26%
    • 트론
    • 183
    • -1.08%
    • 스텔라루멘
    • 127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300
    • +0.1%
    • 체인링크
    • 18,130
    • +2.08%
    • 샌드박스
    • 425
    • +2.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