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이홍구 대표(사진 왼쪽), 투비소프트 연구소장 송화준 부사장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투비소프트 제공)
비즈니스 플랫폼 전문기업 투비소프트는 28일 개최된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역량 강화 부문’ 대상에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 기업 경쟁력 대상’은 국내 소프트웨어산업 활성화와 소프트웨어 업체의 수준향상 및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연세대 지식정보화연구소, 소프트웨어공제조합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투비소프트는 인적자원, 기술력, 시장가치, 발전방안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기업역량 강화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투비소프트는 이번 상 수상을 계기로 연구개발 능력을 더욱 강화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SW) 기업으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홍구 투비소프트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항상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 없이 이어온 투비소프트 전 구성원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연구개발 능력을 더욱 강화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SW) 기업으로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