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발렌타인스, 깔루아 리뉴얼 제품 출시

입력 2008-03-13 11: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진로발렌타인스는 전세계 판매 1위 제품인 깔루아(Kahlua)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라벨 디자인에 메탈릭 터치를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주는 한편, 깔루아만의 맛과 향, 이국적인 컨셉은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개성을 살린 것이 특징.

또한 전면 라벨에 깔루아의 고향인 멕시코의 거리 풍경을 담고, 후면 라벨에는 제품 역사와 특징을 기재해 깔루아의 기원과 정통성을 강조했다.

특히 리뉴얼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깔루아 스폐셜팩 (700ml, 1본입)에는 커피클로스를 연상시키는 삼베 주머니 안에 고급 커피 방향제를 넣어 이국적이면서도 깔루아의 주성분인 커피를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호성 홍보팀장은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올해는 리큐르 등 다양한 주류 제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다각화된 포트폴리오 전략을 통해 고객 만족과 국내 주류 시장 선도에 적극 나설 것”이라 말했다.

진로발렌타인스는 올해 초 깔루아를 전국 훼미리마트 편의점에도 입점시키며 홈세트인 ‘깔루아 스페셜 세트’를 출시하는 등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52,000
    • -3.73%
    • 이더리움
    • 4,516,000
    • -4.3%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4.16%
    • 리플
    • 645
    • -5.43%
    • 솔라나
    • 190,800
    • -7.15%
    • 에이다
    • 559
    • -4.12%
    • 이오스
    • 773
    • -5.39%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50
    • -8.29%
    • 체인링크
    • 18,760
    • -7.63%
    • 샌드박스
    • 427
    • -6.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