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엔터, 온라인 콘텐츠 시장 본격 진출

입력 2008-01-24 13: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옐로우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콘텐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옐로우엔터와 국내 최고 게임 개발사인 드래곤플라이가 손을 잡고 ‘콤마 PC방 사업’을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콤마 PC방 사업’은 드래곤플라이가 제공하는 온라임게임과 관련된 상품을 옐로우엔터가 국내 PC방을 대상으로 배급, 마케팅, 머천다이징, 고객관리 등의 제반활동을 하는 사업을 말한다.

옐로우엔터는 드래곤플라이에서 제공되는 온라인게임의 전반적인 마케팅 업무를 대행함으로써 ‘콤마 PC방 사업’을 통해 높은 실적을 올릴것으로 보인다.

옐로우엔터테인먼트는 TVCF, 영화, 드라마, 공연사업, 애니메이션 등을 제작, 유통하는 종합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연간 100여 편의 TVCF를 제작하며, 2006 한국방송대상 드라마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연애시대’, 2007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천년여우여우비’와 같은 우수한 콘텐츠을 제작했다.

또한 최근 추가된 신규사업과 더불어 셀린디온, 비욕, 마룬파이브, 엘튼 존 등 세계적인 뮤지션의 2008년 내한공연 라인업을 갖추어 공연 사업 부문에서도 눈의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어 높은 성장율을 기대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44,000
    • -3.13%
    • 이더리움
    • 4,262,000
    • -4.93%
    • 비트코인 캐시
    • 466,600
    • -5.22%
    • 리플
    • 607
    • -4.11%
    • 솔라나
    • 192,100
    • -0.21%
    • 에이다
    • 501
    • -7.56%
    • 이오스
    • 688
    • -6.65%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1
    • -3.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6.97%
    • 체인링크
    • 17,570
    • -6.19%
    • 샌드박스
    • 403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