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에브루 기법’ 광고, 조회수 500만 돌파

입력 2017-05-23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에브루 기법’을 도입해 선보인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2탄 광고(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
▲ ‘에브루 기법’을 도입해 선보인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2탄 광고(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

SK이노베이션은 ‘에브루 기법’을 도입해 선보인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2탄 광고가 론칭 43일만에 5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5일 첫 선을 보인 광고는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달성하며 일 평균 조회수 10만을 기록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광고가 높은 인기를 얻는 비결로 ‘에브루 기법’ 소재를 꼽았다. 에브루는 큰 그릇에 담긴 물 위에 여러 색상의 물감을 흩뿌리거나 붓질하여 그림을 그린 후 종이를 덮어 전사하는 기법으로, 국내에는 ‘마블링(marbling) 기법’이란 이름으로 친숙하다. SK이노베이션은 터키의 에브루 기법 아티스트 가립 아이를 초청해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2탄 광고를 제작했다.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20일 CGV 이용객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극장광고 인식 조사 결과에서 15%의 관람객이 SK이노베이션 광고를 가장 인상 깊은 광고 1위로 꼽았다.

SK이노베이션 광고 담당자는 “론칭 50일째인 25일에는 600만 조회수를 무난히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영건 전원 탈락…‘KBO 신인드래프트’ 대졸 잔혹사 [요즘, 이거]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09: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256,000
    • +1.09%
    • 이더리움
    • 3,178,000
    • +0.51%
    • 비트코인 캐시
    • 448,000
    • -1.8%
    • 리플
    • 755
    • +4.72%
    • 솔라나
    • 183,000
    • +2.35%
    • 에이다
    • 480
    • +0.21%
    • 이오스
    • 678
    • +2.11%
    • 트론
    • 204
    • -1.92%
    • 스텔라루멘
    • 128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200
    • -2.32%
    • 체인링크
    • 14,530
    • +3.42%
    • 샌드박스
    • 348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