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폴란드서 K뷰티 워크숍 참가...“한국 화장품 매장 확대중”

입력 2017-03-03 13: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스피 코스메슈티컬 기업 잇츠스킨이 폴란드 현지에서 ‘K뷰티 워크숍(Korean beauty workshops)’에 참가해 현지인들을 위한 한국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했다.

잇츠스킨은 폴란드 현지인들에게 맞춤형 퍼스널 컬러 컨설팅과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전파하며 K-뷰티의 열기를 유럽에까지 전파시킬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잇츠스킨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주폴란드한국문화원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달 28일 현지 언론인 대상 워크숍을 진행했다. 지난 2일에는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국 메이크업 특강 및 시연을 진행했다.

현지 언론인 대상 워크숍에는 30명 이상의 방송, 신문, 인터넷 매체 기자들이 참석해 K뷰티와 잇츠스킨의 브랜드 및 제품 등을 취재했다. 일반인 대상 행사에는 100명 이상의 한류 팬들이 참석해 관심을 보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최근 폴란드에 한국 화장품 매장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며 “특히 K팝 등 한류 열풍에 힘입어 젊은층 사이에서 한국 화장품이나 메이크업 스타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주폴란드한국문화원은 이 같은 현지 분위기를 반영해 폴란드에서 K뷰티와 우수 국산 화장품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기 위해 이번 K-뷰티 워크숍을 개최했다.

잇츠스킨 측은 “이번 행사에서 폴란드에 진출한 한국화장품 브랜드를 대표해 K뷰티를 널리 알렸다”며 “앞으로도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퍼스널 메이크업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K뷰티가 유럽 전역으로 확산하는데 일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K 붙은 식음료·뷰티 ETF 모두 잘 나가는데…‘이 K’는 무슨 일?
  • 예금자보호한도 상향 논의 재점화…올해는 바뀌나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72,000
    • +2.87%
    • 이더리움
    • 4,834,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553,000
    • +3.08%
    • 리플
    • 669
    • +0.6%
    • 솔라나
    • 205,900
    • +4.31%
    • 에이다
    • 552
    • +1.66%
    • 이오스
    • 810
    • +1.76%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2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400
    • +2.92%
    • 체인링크
    • 20,120
    • +5.73%
    • 샌드박스
    • 466
    • +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