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울 때 든든한 저축銀”… 저축은행중앙회 이미지 개선 광고

입력 2016-12-27 18: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는 7년만에 업계 이미지 제고를 위한 온라인 광고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광고는 저축은행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 가까이에서 착! 어려울 때 척! 든든한 축!”이라는 기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엄마와 아기를 모델로 해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중앙회는 3편의 시리즈로 영상을 제작해 포털,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에 유통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중앙회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fsbkorea)을 통해 동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선정,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년 1월 10일까지 개최한다. 온라인 광고는 기존 저축은행업계가 구조조정 등으로 TV광고를 중단한 지 7년 만에 다시 시행되는 것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71,000
    • -0.56%
    • 이더리움
    • 3,241,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432,700
    • -1.52%
    • 리플
    • 721
    • -0.28%
    • 솔라나
    • 192,300
    • -0.93%
    • 에이다
    • 471
    • -1.05%
    • 이오스
    • 635
    • -1.24%
    • 트론
    • 209
    • -0.95%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500
    • -0.65%
    • 체인링크
    • 15,140
    • +1.07%
    • 샌드박스
    • 339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