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업계, 7년만에 온라인광고로 이미지 제고

입력 2016-12-27 14: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저축은행중앙회는 7년만에 업계 이미지 제고를 위한 온라인 광고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광고는 저축은행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 가까이에서 착! 어려울 때 척! 든든한 축!”이라는 기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엄마와 아기를 모델로 해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중앙회는 3편의 시리즈로 영상을 제작해 포털,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에 유통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중앙회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fsbkorea)을 통해 동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선정,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년 1월 10일까지 개최한다. 온라인 광고는 기존 저축은행업계가 구조조정 등으로 TV광고를 중단한 지 7년 만에 다시 시행되는 것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40,000
    • -0.17%
    • 이더리움
    • 3,271,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437,000
    • -0.3%
    • 리플
    • 717
    • -0.42%
    • 솔라나
    • 193,400
    • -0.82%
    • 에이다
    • 471
    • -1.46%
    • 이오스
    • 636
    • -0.78%
    • 트론
    • 208
    • -0.95%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0.48%
    • 체인링크
    • 15,250
    • +0%
    • 샌드박스
    • 340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