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온장 제품 출시…동절기 포트폴리오 강화

입력 2016-11-28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웅진식품)
(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하늘보리’의 온장 제품을 선보이며 동절기 음료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선보인 겨울철 건강음료 ‘꿀먹은 초록매실’과 ‘꿀먹은 헛개’ 2종에 이은 웅진식품의 세 번째 온장 음료 출시다.

‘온장 하늘보리’는 구수한 하늘보리를 내열 페트병에 담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280㎖의 소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전국의 CU 편의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000원이다.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김영건 상무는 “여름철 갈증해소에 탁월한 대표 차 음료 하늘보리를 쌀쌀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음용 할 수 있도록 온장 제품을 마련했다”며 “겨울철에도 웅진식품의 음료를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동절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99,000
    • -4.17%
    • 이더리움
    • 4,500,000
    • -4.78%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4.06%
    • 리플
    • 644
    • -5.43%
    • 솔라나
    • 190,500
    • -7.7%
    • 에이다
    • 560
    • -4.11%
    • 이오스
    • 771
    • -5.63%
    • 트론
    • 182
    • +0%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50
    • -8.21%
    • 체인링크
    • 18,720
    • -7.74%
    • 샌드박스
    • 426
    • -7.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