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제2회 브랜드 전략 공모전 개최

입력 2016-10-18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설빙)
(사진제공=설빙)
설빙은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설빙 신메뉴 및 브랜드 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설빙에 대한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다. 접수 양식은 자유 형식으로 진행되며,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해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 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에는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각각 장학금 50만 원이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81,000
    • -4.37%
    • 이더리움
    • 4,488,000
    • -4.73%
    • 비트코인 캐시
    • 507,500
    • -3.97%
    • 리플
    • 643
    • -5.58%
    • 솔라나
    • 191,800
    • -7.03%
    • 에이다
    • 560
    • -3.95%
    • 이오스
    • 774
    • -5.38%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5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300
    • -8.46%
    • 체인링크
    • 18,850
    • -7.69%
    • 샌드박스
    • 426
    • -7.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