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지점 UCC 동영상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07-09-06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융상품 및 지점홍보 일환...강남지역본부 18개 지점 참가

UCC(User Creative Contents) 동영상이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부각되면서 이를 활용한 이색 홍보가 증권업계에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대신증권은 6일 강남지역본부 소속의 18개 지점을 대상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상품 및 지점홍보를 위한 UCC 동영상 콘테스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증권사 밀집지역인 강남지역에서 직원들이 3주일간 각 지점 별로 지점 특성에 맞는 UCC 동영상을 직접 제작하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대신증권은 댓글, 임직원 투표 등을 기준으로 총 18편의 UCC 동영상 중 3편의 UCC 동영상을 최우수 및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올림픽지점의 'CMA편…돈 냄새 나는 남자', 우수상은 강남역 지점의 '지구온난화 펀드 강남지역과 함께', 영동지점의 '대신CMA와 함께 라면 명품 부럽지 않다' 등이 선정됐다. UCC 동영상은 싸이월드 타운홈피에서 '대신증권'을 입력하면 볼 수 있다.

대신증권은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하여 UCC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 업데이트하고 대고객 마케팅 채널로 이용할 계획이다.

나재철 대신증권 강남지역본부장은 "이번 UCC 동영상 콘테스트는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향후에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홍보방안을 찾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83,000
    • +0.21%
    • 이더리움
    • 3,292,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35,600
    • -0.23%
    • 리플
    • 720
    • +0.28%
    • 솔라나
    • 196,000
    • +1.5%
    • 에이다
    • 475
    • -0.42%
    • 이오스
    • 644
    • -0.31%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0.16%
    • 체인링크
    • 15,190
    • -0.85%
    • 샌드박스
    • 346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